다음 달 7000만 달러 규모의 새로운

다음 달 7000만 달러 규모의 새로운 관광 상품 출시 예정
약 7,000만 달러 규모의 앙코르 야생동물 및 수족관이 올해 10월에 출범하여 씨엠립 주를 방문할 예정인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음 달

고위 관리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의 투자자들은 잠재적인 경제적 위험에 도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Angkor Wildlife & Aquarium은 500입방미터의 수족관으로 민물 종과 600여종의 수족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입방 미터의 바닷물 수족관과 주요 수족관 건물에는 캄보디아 고유의 민물 종,

태국, 베트남은 1단계 개발사 발표에 따르면,

호랑이, 수달 및 악어를 포함하는 10헥타르의 야외 동물 전시 및 명소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수족관을 즐기기 위해 다른 나라로 수백, 수천 달러를 들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캄보디아의 수족관도 다른 나라 못지않게 아름답습니다.

“평일의 휴가 습관을 바꿔 국내 최초의 세계적인 수족관을 방문하여 새로운 경험을 즐겨보세요.”

다음 달

이 프로젝트는 앙코르 와트와 씨엠립을 방문하는 국제 관광객들을 위한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를 강조합니다. 티켓 가격은 $18,

Angkor Wildlife and Aquarium의 발표에 따르면 국외 거주자를 포함한 현지인에게는 10달러의 할인 티켓이 제공됩니다.

오피 주소 PATA(태평양 아시아 여행 협회) 캄보디아 지부의 Thourn Sinan 회장은 어제 Khmer Time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Siem Reap 지방의 Srok Sotnikom 지역은 매우 새로운 관광 상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캄보디아는 적시에 투자하고 높은 투자 위험을 감수하는 국가 경제가 여전히 글로벌 문제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Sinan은 캄보디아의 주요 공휴일 행사를 앞두고 10월에 개장한 것은 정부가 프놈펜을

제외한 대부분의 국가에서 2022 물 축제를 허용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칭찬할 만하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그게 우리 관광 산업에 필요한 것이고 투자자들이 투자에 돈을 사용한다는 사실에 감사합니다.

사원을 방문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새로운 관광 상품을 경험하게 될 관광객들에게

추가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도전과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라고 Sinan은 말했습니다.

현재 상황은 현재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 전쟁을 비롯한 글로벌 위기가 서민들에게

큰 타격을 주면서 캄보디아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가장 어려운 상황입니다. more news

Angkor Wildlife & Aquarium은 캄보디아가 관광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Facebook 유럽의 문제는 분쟁으로 인해 가스 및 유가가 상승하면서 아시아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원자재 가격의 상승으로 이어졌고 글로벌 맥락에서 식량 위기를 초래했습니다.

“이러한 측면은 우리를 섬뜩하게 만들었고, 그래서 그 모든 것이 투자의 단점 또는 위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