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처럼 부드러운 움직임: 과학자들이

실크처럼 부드러운 움직임: 과학자들이 호주 개미 학살자 거미의 사냥 비밀을 밝힙니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메이저사이트 추천 은신 후 빠른 곡예를 통해 Euryopis umbilicata는 두 배 크기의 줄무늬 설탕 개미를 성공적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공중 수레바퀴, 끈적끈적한 실크의 신중한 사용, 나무 아래로의 빠른 하강, 이 모든 것이 눈 깜짝할 사이에 이루어집니다. 연구자들은 호주 개미 학살자 거미가 자신의 두 배 크기의 먹이를

잡는 방법을 확인했습니다.

줄무늬 설탕 개미를 사냥하고 먹을 때 호주 개미 학살 거미 Euryopis umbilicata의 곡예 동작이 과학자들에 의해 처음으로 문서화되었습니다.

가정용 쓰레기통의 빨간 뚜껑에서 벽돌을 밀어내는 앵무새. 새들이 쓰레기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벽돌을 넣었지만, 벽돌을 밀어내고 뚜껑을 다시 여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새 뒤에는 또 다른 억제 전략이 있습니다. 두 개의 플라스틱 물병이 쓰레기통 뚜껑의 경첩에 끼어 있습니다.
‘종간 혁신 군비 경쟁’: 전쟁 중인 앵무새와 인간
낮에는 개미 학살자가 유칼립투스 나무 껍질 아래 숨어 있습니다. 밤에는

나무 줄기에 앉아 방심하지 않는 개미의 접근을 기다립니다. 작은 거미류의 크기는 최대 6mm이며 먹이는 약 2배 더 클 수 있습니다.

이번 연구의 수석 저자인 매쿼리 대학의 마리엘라 허버스타인 교수는 “개미에게 돌진하는

미친 방법이 있다. 스파이더맨처럼 공중에서 실크 조각을 개미에게 붙이듯이 멋진 수레바퀴를 돌린다”고 말했다. .

“그러면 개미가 포획되는 동안 계속해서 개미에게서 멀어집니다. 그 단계에서 [먹이의] 운명은 봉인된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매일 아침 Guardian Australia의 주요 기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으려면 가입하세요.
거미의 공격 순서의 모든 단계는 1초 이내에 발생하며 Herberstein은 이를 “믿을 수 없는” 위업으로 묘사했습니다.

그녀는 개미 학살자를 밧줄을 타고 내려가는 등산가에 비유했습니다. “로프의 한쪽 끝은

나무 줄기에 연결되어 있고, 로프의 중간 부분에는 개미에게 붙어 있는 약간의 풀이 있으며, 줄 끝에는 개미를 죽이는 거미가 있습니다.”

설탕 개미가 확보되면 거미는 실크를 개미 주위로 돌립니다.

“개미가 충분히 움직이지 않게 되면 개미의 발을 살짝 깨물면 독이 제 역할을 합니다.”라고 Herberstein이 말했습니다.

60번의 사냥에 대한 분석에서 연구원들은 개미 학살자가 먹이와의 조우의 85%에서

성공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거미가 실패한 유일한 경우는 개미 학살자가 실크로 꼬리표를 붙이기 전에 개미가 나무 줄기에서 떨어졌을 때였습니다.

개미 학살자는 거미과(Theridiidae)에 속하며 다리가 6개인 곤충을 먹이로 잘 적응합니다.

붉은등거미를 포함하여 이 과의 다른 많은 종들도 끈끈한 실크를 가지고 있지만 먹이를 잡기 위해 개미 학살자가 선호하는 직접적인 접촉보다는 거미줄에 의존한다고 Herberstein은 말했습니다.

이 행동은 Macquarie University 및 Universitat Hamburg의 박사 과정 학생인

Alfonso Aceves-Aparicio에 의해 처음 관찰되었습니다. 그는 작은 거미가 나무 줄기에 앉아 꿀과

곤충이 많은 나무 꼭대기까지 올라갈 때 개미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