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자원의 거인 친환경 에너지

호주 자원의 거인, 친환경 에너지로의 전환 서약

호주 자원의

시드니 —
오피사이트 세계 최대 철광석 생산업체 중 하나인 호주의 자원 거물 Fortescue Metals Group은 2030년까지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기 위한 60억 달러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억만장자 소유주인 Andrew Forrest는 다른 중공업에 이를 따를 것을 촉구했습니다.

Fortescue의 계획은 운영에서 화석 연료 사용을 제거하고 2030년까지 배출량을 0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철광석을 수송하는 철도의 전기화를 포함하여 광산 기업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의 생성에 막대한 투자가 있을 것입니다.

광부는 “실제 제로” 배출량을 달성하기 위해 풍력 및 태양열에 찬성하여 디젤 및 가스와 같은 주요 화석 연료 관련 작업을 포기할 계획입니다.

야심찬 프로젝트는 Fortescue가 2030년까지 세계 최초로 녹색 에너지로 전환하는 규모의 중공업을 만들 것입니다.

Fortescue의 회장인 Andrew Forrest는 뉴욕 유엔에서 자신의 비전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는 다른 중공업이 재생 가능 분야에서 자신의 회사를 따라갈 것을 촉구했습니다.

호주 자원의

그는 “Fortescue Metals 그룹은 당신에게 대안이 있다는 것을 입증했으며 그것은 좋은 상업적이고 견고한 대안입니다. 당신은 돈을 벌 수 있고 지구를 요리하는 것을 멈출 수 있습니다. 모든 중공업회사, 모든 중공업회사에 첫발을 내디뎌라”고 당부했다.

포레스트는 지구 온난화의 위험을 확신합니다. 그는 “기후 변화가 계속 악화되고 있기 때문에” 중공업이 신속하게 행동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Fortescue는 2020년에 광산 운영을 탈탄소화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io Tinto를 포함한 다른 주요 자원 회사들도 서부 호주의 철광석 광산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풍력 및 태양열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연구 및 컨설팅 회사인 Green Energy Markets의 분석 및 자문 이사인 Tristan Edis는 Fortescue의 계획이 표준을 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다음 발전일 가능성이 있는 곳은 그들이 절대적으로 모든 것에 다시 전원을 공급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에디스는 “트럭, 철도, 표준 전기 공급뿐만 아니라 정말 특별한 곳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주가 최근 승인한 기후 정책은 2030년까지 국가의 배출량을 43%까지 줄이고 2050년까지 순 제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중도 좌파 정부는 새로운 석탄 및 가스 프로젝트를 배제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호주 전기의 대부분은 주요 수출 수입원이기도 한 화석 연료에서 생산됩니다.

석탄과 가스에 대한 의존도 덕분에 호주는 세계에서 1인당 온실 가스 배출량이 가장 많은 국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More News

과학자들은 지구 온난화가 홍수, 산불, 가뭄 및 폭염을 포함한 호주의 자연 재해의 영향을 강화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시드니 —
세 번째 라니냐 기상 현상이 진행되면서 호주는 자연 재해에 대비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올해 초 기록적인 홍수에 대한 공식 대응에 대한 비판 이후 두 개의 주요 비상 기관이 통합되고 있습니다.

호주는 잠재적으로 피해를 줄 수 있는 봄과 여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3개월 동안 심한 폭풍, 집중호우, 큰 우박이 동부 주를 강타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호주 북부에서는 산불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